본문 바로가기
여행

2023 8월 태국 여행🇹🇭 (1) - 마티나 라운지, 타이항공, 과일기내식

by 일상리뷰러뷰 2023. 9. 7.

7말8초에 태국 여행을 다녀왔어요! 극극 성수기에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다녀오기까지 험난쓰…🌟 그래도 너무 즐겁게 잘 다녀왔어요 ㅋㅋ 오라오라병 생긴거 같습니다ㅎ 왜냐면 벌써 내년 태국 항공권 예약을 했거든요 ㅎㅎ 알차게 다녀온 태국 여행 리뷰가 많은 분들께 도움되길 바라요🫶

새벽에 출발해서 동이 튼걸 보면서 인천공항 도착✈️

인천공항 도착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 동편 후기


역시 인천공항은 라운지죠😏 (이렇게 말하고 라운지 지금껏 딱 두번 가봄 ㅋ)

새로 리뉴얼 해서 개장한 마티나라운지 동편에 가봤어요. (T1) 확실히 서편보다 넓고 자리도 좀 띄워져 있어서 여유로웠어요.

아직 안 알려져서 그런건지 아님 좀 멀어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없더라구요!! 오전 비행기라 일찍 가긴 했다만 예전에 서편 이용했을 때랑 정말 다른 한적함이었어요.

생맥주가 특이해서 재밌어요! 아침부터 술이냐고 가족들이 신기해했지만 모닝 음주만큼 행복한건 없다구요! 생맥주 기계 옆에 있는 마른 안주들인데 저 야채 과자 진짜 맛있어요!

마티나 라운지 동편 생맥주 기계 사용 영상

서편은 그냥 탭으로된 생맥주 기계였는데 이건 훨씬 재밌더라구요 ㅋㅋ

음식 종류나 그런건 크게 차이없지만 내부에 화장실과 안마기계(2대)가 있다는 점, 자리가 넓다는 점에서 시간이 널널할 때는 동편을 이용할거 같아요. 서편은 불편했거든요 ㅎㅎ

마티나 라운지 동편
위치: 1여객터미널 11번 게이트 맞은편 4층
운영시간: 07:00 - 22:00



인천공항 어플을 이용하면 체크인 카운터, 탑승구 정보 모두 확인 가능해요:) 미리미리 탑승구 확인도 했답니다 ㅎ


밥 다 잘먹고 비행기 타러 갔어요🥹 타이 항공아 우리 얼마만이니… 20살 때 홍콩가면서 탔던거 이후로 처음이니 우리…?


제가 탄 타이항공 TG659는 3-3-3 배열이었어요! 가족 4명이서 3-3-3 배열은 좀 아찔했습니다 ㅋㅋ

티켓팅 후 사전좌석 예약을 하려고 봤더니 창가측은 이미 예약이 다 됐더라구요 ㅜ.ㅜ 그렇게 늦게 티켓팅을 한거도 아닌데… 속상… 그래도 좌석에 있는 모니터에서 실시간 비행기 영상이 나와서 틀어놓고 한참 구경했어요😚

사전 좌석 예약 방법도 따로 포스팅할게요! 인터파크에서 예매했더니 좌석 예약이 좀 어렵더라구요 ㅎㅎ

타이항공 모니터 실시간 비행기 영상

타이항공 사전신청 기내식: 과일식


프루츠밀이라고도 하는 과일식은 미리 신청해야해요. 이렇게 과일이 한가득 나와요. 같은 과일을 용기에 담아주는거라 뭐 딱히 특별할건 없었어요. 이미 라운지에서 밥을 많이 먹었기에 과일식으로 잘 신청했다 싶었어요 ㅎㅎ

맥주도 한 잔 해주구요~🍺

간식으로도 받은 과일식! 용과가 맛있더군요 ㅎ
맥주도 한잔 해주구요🍺

일반식 간식으로는 파운드케이크가 나오더라구요! 오빠가 안 먹는다고 해서 제가 뇸뇸 먹었어요😚촉촉하고 달달했어요!


관광버스st… 자라고 꺼준거 같은데 관광버스 같아서 웃겼어요 ㅋㅋ 아침비행이라 살짝 자다 깨다 했네요 ㅎㅎ

예상 시간보다 빨리 도착했어요😆


꽉찬 방콕-파타야 3박 4일 여행 알차게 리뷰해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