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우레시노 맛집 후지 오꼬노미야키 (Fuji ふじ) - 메뉴판, 위치, 영업시간

by 일상리뷰러뷰 2023. 9. 9.

일본에 왔으면 오꼬노미야키는 한 번쯤 먹고 싶어 지는 거 같아요! 전주에 가면 비빔밥 한 번쯤 먹고 싶어 지는 거처럼요 ㅎㅎ

우레시노는 뭔가 다이나믹한 동네는 아니다 보니 늦은 시간에 저녁 먹기가 은근 어려워요! 꽤 늦게까지 영업하는 곳이니 저녁 먹으러 꼭 가보세요🫶


후지 내부 모습

바 쪽 자리(?) 말고도 테이블도 있어요! 그래도 철판 요리는 즉석에서 만들어지는 걸 보고 먹는 맛이니까😋

저희는 8시 넘어서 들어갔는데 손님이 아무도 안 계시더라고요! 평일 저녁이라 그런가?_? 혹시 영업 종료는 아닐까 겁나서 식사되냐고 물어보고 들어갔어요 ㅎㅎ


후지 메뉴판

 


한국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곳인지라 너무 감사하게도 한국어 메뉴판이 있는 곳이에요 ㅎㅎ 한국인들이 많이 간다는 건 맛 보증이 된다는 거 아니겠습니까🫶

저희는 야끼소바, 믹스오코노미야끼, 짬뽕을 시켰어요!

야끼소바


철판에서 바로바로 볶아주시는 야끼소바…🫶

오꼬노미야끼 - 믹스

우리가 보통 생각하는 오꼬노미야키는 위에 가다랑어포가 가득 올라간 형태인데요 그건 오사카 쪽 오코노미야키라고 하더라고요. 규슈 지역의 오코노미야끼는 이런 식으로 나와요! 마요네즈 찍어가며 먹는 오코노미야키 진짜 맛있어요 ㅜㅜㅜ

3명이서 간 거라 반 나눠서 양쪽으로 주셨어요! 감동💛

나가사키 짬뽕

우레시노가 나가사키와 가까워서 그런지 나가사키 짬뽕이 있더라고요. 엄마가 국물이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시켰어요! 제 입맛에는 딱 좋더라고요👍온천하고 나와서 따끈하게 먹는 국물 행복했어요😚

참고: 여기 생맥주는 아사히예요🍺

 

후지 위치 및 영업시간

 

영업시간:  수요일-월요일 오전 11:30 ~ 오후 11:30 화요일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