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우레시노 뚜벅이 여행 - 찐 현지 맛집 추천! 크레용 함박스테이크 くれよん 嬉野店 (위치, 영업 시간)

by 일상리뷰러뷰 2023. 7. 17.

우레시노 3박 4일 여행동안 먹었던 음식 모두 맛있었지만 여기 정말 인상 깊게 남은 맛집인 크레용! 진짜 우레시노 가시면서 여길 왜 안 가보시나요!! 점심 특선도 있는 엄청나게 맛있는 함박스테이크 집이랍니다😊 평일 낮에도 사람이 북적 북적한 우레시노 유명 찐 맛집 크레용 꼭 가보세요!!

 

크레용 함박 스테이크 - 데미글라스 180g

우레시노 올레길 끝나고 가기 딱 좋은 크레용이에요. 동선에 딱 있거든요 ㅎㅎ 우레시노 올레길을 걷고 바로 먹기 좋은 음식점을 찾으신다면 여기 강추에요! 주차도 가능한 곳이라 렌트해서 우레시노-다케오 지역 여행하시는 분에게도 정말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여기 현지 맛집이에요! 왜냐면 우레시노 올레길 추천 책자나 우레시노 관광 책자 및 소개하는 곳에 정말 빠지지 않고 실려있는 음식점이거든요. (현지가 추천하는 함박스테이크....!) 아직 한국분들에게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는지 별도의 리뷰가 많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가끔 구글 리뷰에 두부맛이네, 비비고가 더 맛있네 하지만 저는 절대 동의 못해요 ㅋㅋㅋㅋ 진짜 부드럽고 너무 맛있거든요.

 

가끔 짱구는 못말려에서도 함박스테이크 먹는 모습을 종종 봤는데 일본에서 함박스테이크 먹으니 더 기분 좋은거있죠? 고민 마시고 꼭 가보세요! 토도로키 폭포 보러 오시면서 먹고 가기 딱 좋습니다!

 

점심 정식

점심에 방문하면 점심 정식으로 판매하는 메뉴판으로 주셔요. 다른 메뉴들도 가능한지는 잘 모르겠어요! 저희는 모두 데미글라스 소스에 180g으로 주문했습니다. 원래 밥과 샐러드 음료는 별도인데 점심에만 정식세트로 이렇게 판매돼요. 점심에 방문하는게 훨씬 이득입니다 ㅎ

 

점심 메뉴로 판매하는건 데미글라스 소스의 함박스테이크, 사포네소스의 함박스테이크, 데미글라스 치즈 소스의 함박스테이크입니다. 여기에 밥과, 된장국, 샐러드, 커피를 제공해주세요.  밥과 함박스테이크, 음료까지 먹으면 정말 든든하게 한 끼를 먹을 수 있어요. 양이 많으신 분들은 260g을 드셔도 좋을거 같아요. 저랑 저희 가족들은 180g이 딱이었어요😊

 

갓 나온 함박스테이크 움짤

철판에 소스가 보글보글 다시 생각해도 군침이 돌아요. 너~~~무 부드럽고 따뜻한게 정말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ㅜㅜ

다시 우레시노 가면 여기는 꼭 다시 갈거에요!! 우레시노 맛집 찾으시다면 진짜 찐찐찐 강추에요!!

강을 산책하면서 가기 딱 좋습니다👍 크림 함박스테이크도 판매하는거 같던데 그거도 먹어보고 싶어요!

영업시간

점심 11:00 ~ 15:00 (라스트오더 14:30)

저녁 17:00 ~ 21:30 

화요일 정기 휴무

 

위치 첨부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