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우레시노 카페 추천 2탄! 카페 모카 (cafe moka)

by 일상리뷰러뷰 2023. 9. 22.

 

와라쿠엔에서 체크아웃 후 산책 하다가 가게된 카페 모카! 여기도 우레시노 여행 준비하면서 몇 번 본 적있는 곳이라 궁금해서 들어가봤습니당☺️

여기를 갈 생각이 사실 없었는데 줄 서 있는 곳이 있길래 읭? 하고 슬쩍 봤더니 모카였다…🌟 줄이 있어서 갑자기 가고 싶어져서 (한국인이란 ㅋㅋㅋ) 우리도 줄을 서서 오픈시간을 기다렸다. 기다리면서 앞 사람들을 봤는데, 그 중 일본인 남성 한분은 카페 모카가 프린팅 되어있는 티셔츠를 입고 기다리고 계시더라... 첨에 직원인줄 ㅋㅋㅋㅋ 근데 그냥 여길 좋아하시는 손님이셨다🙄

매장 내부는 사진 금지라서 찍을 수 없었습니당… 사진은 자기가 주문한 메뉴에 한해서만 찍을 수 있어요!

+) 들어온 순서대로 주문을 받으시는데 아주아주 오래 걸려요!!

라떼, 모카, 밀크티를 시켰어요☕️
라떼 짱짱 귀여움 ㅜㅜㅜ
과자도 주심!!





점심 겸 간거라 샌드위치랑 단팥죽도 시키구~~

단팥죽이 있는게 신기하다고 엄마한테 말하니까 옛날에 한국도 다 이랬다고 하시더라구요…? 그 시절 궁금해 ㅋㅋ


마지막으로 나온건 딸기프라페🍓
비쥬얼 넘 예쁘죠?! 이게 되게 유명한거 같더라구요 ㅎㅎ
예쁜거 못 지나챠…🫶

안 흘리고 먹고 싶어서 요래 조래 떠서 먹었어요 ㅋㅋ 계절별로 주문 가능한 프라페가 따로 있는거 같았어요!


카페 모카를 방문하시려고 하는 분들께
드리는 코멘트
  • 매우 조용한 카페에요!
  • 오래 걸려요!!
    (저희가 이 날 3번째로 입장한 팀이었는데 주문이랑 서빙까지 아주 오래 걸렸어요! 저희 앞에 딱 두 명 있었습니다. 근데도 오래 걸렸구요! 메뉴 모두 하나 하나 나옵니다 😂 시간이 넉넉치않다면 다른 곳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 노키즈존
  • 실내 내부 촬영X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좀비 사가의 배경이기도 해서 현지에서도 인기가 많은 곳인거 같아요! 다만 여러모로 신경쓰이는 부분들이 있으니까 알고 가시면 좋을거 같아 적어놓습니당 ㅎㅎ

 

 

다른 우레시노 카페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

2023.04.30 - [여행] - 우레시노 카페 추천💕 우레시안 うれし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