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태국 여행 가쟈구우(5) 파타야 힐튼 드리프트 애프터눈 티 세트 총 정리 (가격, 위치, 구성 - 파타야 와서 이걸 왜 안가요?!)

by 일상리뷰러뷰 2024. 3. 12.

파타야까지 가서 누가 호텔에서 디저트 먹고 있어~?

바로 저.

그게 바로 나에요😎

보통 호텔 애프터눈 티 세트는 우리나라에서 요즘 보통 10만원이나 하는데 파타야 힐튼에서 2인 35,000원으로 가능하다는 정보를 보고는 무조건 넣은 일정 ㅋㅋㅋ

몽키트래블로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힐튼파타야는 인터컨티넨탈 리조트에서 가기 매우 매우 쉬움. 인터컨의 셔틀을 타면 센트럴 페스티벌로 데려다주기 때문!!!

역시 힐튼 애프터눈은 나랑 운명이었어…⭐️

센트럴 페스티벌 맨 위층으로 올라가면 이런 연결 통로가 있는데 좀 예뻐서 몇 컷 찍어봤습니당 ㅎ


이 힐튼스러운 고급진 로비…

힐튼호텔이 워낙 접근성이 갑이라(아래는 쇼핑몰 근처가 워킹스트릿, 야시장 등등) 보통 가장 많이 추천하는 호텔입니당

하지만 방이 좀 작은편이고, 가격이 착하지 않으며, 접근성이 좋은만큼 너무 유흥가와도 가까운 탓에 저희는 여길 안 갔어요! ㅎㅎ



빠르게 주문 후 먼저 나온건 음료였습니다:)

저는 이 날 피치 티 아이스로 마셨어요.


티 브랜드는 MONSOON 이라는 태국 로컬 티 브랜드인거 같은데 향 좋았습니다:)!!

약간의 기다림 뒤에 나온 오늘의 애프터눈 티 세트-!!


역시 애프터눈티세트는 삼단 트레이가 진리⭐️

그리고 미친 맛도리였습니다….

진짜 디저트/호텔/카페 좋아하시는 분들 제발 파타야 가서 이거 드세요;;;

참, 밖에서 솔직히 못 먹어요 ㅋㅋㅋ 더워요… 근데 실내는 추우니 겉옷 챙기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애프터눈 티 세트 tip

애프터눈 티 세트는 아래부터 먹으면 되는데요, 이게 말 그대로 오후에 먹는 티 세트라서 약간의 식사류 + 디저트로 구성이 됩니다.

그래서 위로 갈 수록 달달해져요! 아래부터 먹어야 더 풍성하게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애프터눈티세트 1단 트레이

샌드위치/식사류

오이샌드위치
진짜 엄청 눈물나게 맛있는 맛…🥲
이거 10개도 먹을 수 있을듯.


연어 샌드위치(?)
공갈빵 같은거 안에 연어가 있어요! 한 입에 쏘옥 하는걸 추천👍


햄 샌드위치
올리브와 햄이 적절하게 어우러진 오픈 샌드위치였어요!


2단 트레이

케이크류

당근케이크
정직한 당근케이크 맛!🥕🥕🥕


크림무스 케이크


베리무스 케이크
약간의 상큼한 맛이 딱 내가 좋아하는 맛❣️

 

3단 트레이

아주 달달한 디저트류

슈크림+베리퓨레 슈
저 베리 퓨레를 안에 넣어서 먹는 슈였어요! 달달하니 기분 좋아요>.<


초코무스 디저트
나온 메뉴들 중에서 제일 달았어요 ㅎㅎ 역시 초코! 위에 초코 시럽(?)같은거도 있었어요. 달콤하게 입 마무리하기 좋았던..ㅎㅎ


다 먹고 나니 너무 아쉬운거 있죠 🥲

여기 힐튼 드리프트 라운지는 이 애프터눈 티 말고도 유명한게 있는데요!

바로 이 전망💙


4시 반~5시 쯤 방문해서 이 석양까지 보시는거 추천해요🥰 편안하고 쾌적하게 감상 가능하답니다💕

맛있고 편안하고 쾌적하고 착한 가격인 파타야 힐튼 드리프트 애프터눈 티세트 진짜 3000% 추천드려요!!

 

2024.03.21 - [여행] - 태국 여행 가쟈구우(6) 파타야 무카타 깨끗한 맛집 추천! Share Loma Grilled Pork & Cafe (BBQ)

 

태국 여행 가쟈구우(6) 파타야 무카타 깨끗한 맛집 추천! Share Loma Grilled Pork & Cafe (BBQ)

파타야의 첫날밤에 저녁은 무카타를 먹었어요😋 무카타는 태국식 샤브샤브 구이인데요! 구워먹으면서 담가먹는…? 그런 음식입니다🧐 샤브샤브 좋아하신다면 아주 맛있게 드실거에요!! 파타

daily-review-love.tistory.com

 

2024.03.08 - [여행] - 태국 여행 가쟈구우 (4) 파타야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조식 후기

 

태국 여행 가쟈구우 (4) 파타야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조식 후기

생각보다 빠르게 눈을 뜨고 밖을 보니 뭐야 우리방 바다 (아주 조금이지만) 보여-!!!! 뭐야 갑자기 넘나 햅삐해지자나?! 둠칫둠칫 💕 이제 씻고 밥 먹자… 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아침 안 먹는 사람

daily-review-love.tistory.com

 

2024.03.07 - [여행] - 태국여행 가쟈구우(3) 두둥 파타야 가자규우🚙 공항 픽업차량 클룩 후기(최저가!)/ 파타야 인터컨티넨탈 체크인😆

 

태국여행 가쟈구우(3) 두둥 파타야 가자규우🚙 공항 픽업차량 클룩 후기(최저가!)/ 파타야 인터

한시간이나 지연된 티웨이를 타고 드디어 수완나품 공항 가는 길✈️ 정말 멀고 험난쓰… 그래도 밤비행이라 야경 보이는거 좋아✨ 언제나 야경은 늘 기분 좋아요 히히 공항 차량 최저가는 클

daily-review-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