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태국여행 가쟈구우(3) 두둥 파타야 가자규우🚙 공항 픽업차량 클룩 후기(최저가!)/ 파타야 인터컨티넨탈 체크인😆

by 일상리뷰러뷰 2024. 3. 7.

한시간이나 지연된 티웨이를 타고 드디어 수완나품 공항 가는 길✈️ 정말 멀고 험난쓰…



그래도 밤비행이라 야경 보이는거 좋아✨
언제나 야경은 늘 기분 좋아요 히히

공항 차량 최저가는 클룩…!


원래는 박군투어가 젤 저렴한데 클룩 첫 가입으로 할인해서 39,525원에 차량을 예약했습니다😆

이런 픽업차량들 수완나품 공항에서 이용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거기 되게 많은 이름과 업체들이 줄지어 있잖아요!

그래서 굳이 한인업체가 아니더라도 괜찮을거 같았어요 ㅎㅎ 클룩으로 제일 저렴하게 예약했는데 결과는 대만족⭐️ 심지어 여성 기사님이라 더더 좋았던!

클룩 픽업 차량 서비스 강추 강추!!!

(클룩 픽업 차량 단점은 연락이 없다…랄까요? ㅋㅋㅋ)




1시간 반을 달리고 달려서 도착한 우리의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파타야🥲🥲🥲 감격이다 징짜…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파타야


24시간 체크인이 가능한 인터컨! 진짜 늦게 도착했는데도 웃으며 따숩게 반겨주더라… 그리고 좋은 향도 나구…

디파짓은 1박당 2000바트에요! 3박이나 해서 6000바트가 필요한데… 신용카드가 없던 우리는 자칫하면 현금이 너무 많이 잡힐거 같아 미국 달러를 준비해갔습니당 ㅎㅎ!!!!

디파짓 미국달러도 가능해요! 체크아웃할 때 그대로 돌려줘요>.< 나중에 미니바라던가 무언가 사용한다면 그건 바트로 계산해야합니다!



몽키트래블로 예약한 우리의 룸:
클래식 가든 뷰 트윈룸‼️

3박 594,786원 조식포함

트윈룸인데 퀸 사이즈 침대 2개나 주는거 실화냐구🥹❣️ 인터컨 너 진짜 최고다 최고🫶


친구가 생일이었기에 적었더니 준비해준 케이크…🫶 넘나 감동이자나 ㅠㅠㅠ 작년 미라지는 아무것도 안 해줬는데……

욕조도 깔끔하구 샤워부스도 따로 있어서 두 명이 동시에 씻기 쌉가능👍 여러분 필터 샤워기 두 개 챙겨가세요!!!!


어매니티 바이레도 말뭐👍 넘나 좋구요❣️

심지어 칫솔도 고급짐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호텔에서 칫솔 잘 안 주는데 여기 칫솔 꽤나 본격적이넼ㅋㅋㅋㅋ


따뜻하고 친절하게 맞이해준 로비와 기대보다 더 좋은 방이 티웨이로 지친 나의 마음을 포근하게 해주었다…🌸


새벽 4시에 비록 누웠지만(한국 시간 새벽 6시) 그래도 가장 행복했던 순간이다⭐️

인터컨 아묻따 가세요 제발 ㅜㅜㅜㅜㅠ

진짜 엄마랑 꼭 다시 오고 싶은 곳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