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태국 여행 가쟈구우(6) 파타야 무카타 깨끗한 맛집 추천! Share Loma Grilled Pork & Cafe (BBQ)

by 일상리뷰러뷰 2024. 3. 21.

파타야의 첫날밤에 저녁은 무카타를 먹었어요😋

무카타는 태국식 샤브샤브 구이인데요!
구워먹으면서 담가먹는…? 그런 음식입니다🧐
샤브샤브 좋아하신다면 아주 맛있게 드실거에요!!

파타야에서 무카타 하면 가장 유명한게 인터와 바카딘(?) 두 곳인데 (무카타 뷔페 빼고, 반박시 님 말이 다 옳음!)

거기는 클럽 앞이라 헌팅하러 간다고 하는 분들도 많고… 눈탱이 씌운다는 구글 리뷰도 있어서 고민하다가 친절하고 깨끗하다는 리뷰를 발견하고 여기로 갔어요!

그랩타고 슝슝🚘🚘

가게 외부 모습


처음에 여기가 무카타집 맞나 싶어서 5초동안 쳐다보기만 했어요 ㅋㅋㅋ


Share Loma Grilled Pork & Cafe (BBQ)

แชร์โลมา หมูกระทะ & คาเฟ่
영업시간: 오후 5시~자정
주소: 159/2 หมู่ 5 ซอย พัทยา Naklua 29/1, Bang Lamung District, Chon Buri 20150 태국

도착했더니 태국분들도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단체 손님들도 올 정도로 매장은 꽤 커요!!

매장내부

마지막 사진은 화장실 가는 길 인테리어도 깨끗하죠? 이런거 한국사람들 중요하다구욧!!!

주문 메뉴

무카타 돼지 고기 세트 작은 사이즈, 해산물 볶음밥, 창 2병을 시켰어요:) 이렇게 시켜서 596바트 나왔어요‼️

돼지 여러 부위가 다양하게 나왔어요!


한국인은 밥심-!!

엄청 뜨거운 화롯불을 테이블 위로 올려주시구 그 위에 불판을 올려주셔요! 옆에 주전자에 육수가 있으니 졸아들면 계속 부어서 먹으면 됩니당 ㅎㅎ

고기는 구워서도 그냥 먹고 구워 먹다가 육수에 살짝 넣었다가 먹어도 돼요! 당면이랑 계란은 마지막에 육수에
넣어서 계란찜처럼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고기 구이, 국물, 밥, 맥주 진짜 미친 조합이었습니다…
2명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여기 여자 직원분이 진찌 친절하셔요…!
남자 직원분들은 글쎄…:)…?

그래도 그 정도 친절이면 양호한편 ㅋㅋㅋㅋㅋ

여기는 터미널 21이랑도 가깝고 케이프다라랑도 가까워서 케이프다라 투숙하는 분들은 올만할거 같아요!! 자정까지 하니까 늦은 저녁 먹을만한 곳 찾으신다면 여기로 가셔용!!

깨끗한 무카타집을 찾으신다면 여기 추천합니당👍👍

 

2024.03.12 - [여행] - 태국 여행 가쟈구우(5) 파타야 힐튼 드리프트 애프터눈 티 세트 총 정리 (가격, 위치, 구성 - 파타야 와서 이걸 왜 안가요?!)

 

태국 여행 가쟈구우(5) 파타야 힐튼 드리프트 애프터눈 티 세트 총 정리 (가격, 위치, 구성 - 파타

파타야까지 가서 누가 호텔에서 디저트 먹고 있어~? 바로 저. 그게 바로 나에요😎 보통 호텔 애프터눈 티 세트는 우리나라에서 요즘 보통 10만원이나 하는데 파타야 힐튼에서 2인 35,000원으로 가

daily-review-love.tistory.com

2024.03.08 - [여행] - 태국 여행 가쟈구우 (4) 파타야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조식 후기

 

태국 여행 가쟈구우 (4) 파타야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조식 후기

생각보다 빠르게 눈을 뜨고 밖을 보니 뭐야 우리방 바다 (아주 조금이지만) 보여-!!!! 뭐야 갑자기 넘나 햅삐해지자나?! 둠칫둠칫 💕 이제 씻고 밥 먹자… 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아침 안 먹는 사람

daily-review-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