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태국 여행 가쟈구우 (2) 인청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서편 후기 😋🍴

by 일상리뷰러뷰 2024. 3. 6.

티웨이 지연으로 인한 널널해진 대기시간…⭐️ 면세품 수령하고는 바로 라운지 입장했습니다 ㅎㅎ 와 근데 평일 저녁인데도 스카이허브를 대기했어요 큐ㅠㅠㅠ

역시 나 빼고 다 잘 놀러다녀 진짜…🥲


이번에 스카이허브를 간 이유는 마티나는 이미 두 번이나 갔기 때문이죠! 히히 마티나가 확실히 먹을게 많긴한데 마티나 서편은 사람도 늘 많고 너무 좁구 동편은 너무 멀구😅 그래서 안 가본 스카이허브로 갔어요!

스카이허브 음식들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거의 찍지 못했어요… 흑… 근데 여기도 비빔밥 맛집…⭐️ 비빔밥 비벼서 야무지게 먹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떡볶이 국물 묻혀놓은 오뎅꼬치도 맛도리‼️



((저 콘감자샐러드 맛있어요)) 두 번이나 퍼먹음 ㅋㅋㅋ




풀무원 지구식단 음식들인데 맛은 다 좋아요!
역시 믿고 먹는 지구식단🌱



다만 죽어버린 새싹들이 좀 불쌍할뿐…
스카이허브야 좀 잘 키워주지… 🥺


야무지게 음식 가져다 놓고 뇸뇸

여기 스카이 허브 생맥주는 켈리입니다! 켈리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생맥은 괜찮은데 맥주잔이 너무 따끈함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술맛집임.
와인이 레드 2종 화이트 2종 위스키 3종 보드카 1종

근데 왜 레드를 다들 얼음에 넣어두는거야… 레드는 그러면 향이랑 맛이 죽는다구… 아이스는 화이트만 제발…

윌리엄스 허니 개꿀맛… 진찌 과음할뻔🥺

진짜 왜 내 간이랑 위 하나씩밖에 없냐 -_-….


이건 무슨 황금돼지빵… 그냥 찍어봄 ㅋㅋ


라운지에서 여유롭게 밥 먹고 멍때리며 쉬다가 비향기 타러 갔어요✈️ 여기서는 출국장이 보이더라구요? ㅋㅋ 뭔가 웃겼던…

스카이허브라운지는 확실히 마티나보다는 적은 메뉴지만 좀 더 널널한 자리라는게 매력이었어요. 확실히 덜 복잡하구 술도 괜찮았거든요! (와인잔도 있음) 저처럼 밤비행+LCC라면 라운지 가는걸 꼭 추천드려요!

저는 다음번에도 스카이허브라운지로 갈거 같긴해요 ㅋㅋ 마티나보다 더 내 취향저격…!

이제 지연된..^^ 티웨이를 타러 탑승동으로😊


짠 담번에는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후기 들고올게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