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클럽 라운지 후기

by 일상리뷰러뷰 2024. 4. 24.

지인분이 투숙하고 계셔서 잠깐 뵈러 갔다가 라운지에서 편하게 시간 보내고 왔어요😊 오 근데 여기 호텔 연식이 확실히 있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곧 리노베이션 한다는데 기대되네요‼️


차를 세우고 엘레베이터를 기다리는 중 😚
로비층에 가서 엘레베이터를 갈아타야해요!

클럽라운지 되게 오랜만🌸


맥주 호가든이랑 클라우드뿐인거 실화…? 너무하네


위스키도 조금 아쉬운편…

이 날은 따뜻한 음식으로는 갈비랑 깐풍기, 새우튀김, 볶음빕, 치킨커리, 만두 정도 있었어요.

약간 5성급 클럽라운지치고 조금 부실해보이던거는 기분탓이겠죠…? ㅋㅋㅋㅋ


오 수박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이 계절에 수박이라니…? 요새는 과일이 비싸서 좀 다른 과일만 있어도 되게ㅜ좋더라구요 ㅎㅎ


티는 스티븐 스미스 티네요! 깔끔한 패키지들이 예뻐서 눈길이 가는 브랜드에요 😉



술쟁이들에게는 조금 아쉬울 수 있을 라인업이나 약간의 식사류와 디저트 및 마실거리들이 간단하게 한 끼 드시려고 하는 분들에게는 좋을거 같네요! 복잡하지도 않고 조용해서 더욱 마음에 들었던 인터컨 코엑스 클럽라운지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