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어메이징 오트 모닝 세트 리뷰💚

by 일상리뷰러뷰 2024. 4. 25.

인스타그램 이벤트 당첨이 되서 받은 어메이징 오트 머닝세트! 아침으로 챙겨 먹기 좋은 구성입니다 ㅎㅎ

https://www.instagram.com/p/C5SyOb5u2ur/?igsh=MzRlODBiNWFlZA==

원래도 자주 사먹고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도 늘 구비해 놓고 네스프레소랑 같이 라떼도 자주 해먹는데 이렇게 이벤트까지 당첨되니 정말 기뻐요😚


모닝세트 구성


어메이징 오트 오리지널 2팩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 2팩
어메이징 오트 커피 1팩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 1팩
어메이징 오트 그레놀라 2팩


기대보다 더 많은 알찬 구성이네요! 커피나 초콜릿맛은 먹어본적 없는데 좀 설레네요 ㅎㅎ

와 근데 그레놀라 진짜 맛있어요…! 이거 시리얼처럼 먹어도 맛있을거 같고 요거트에 넣어 먹어도 맛있겠어요 ㅋㅋㅋㅋ 그레놀라 가격 알아보러 가야겠어요!

인스타 이벤트 당첨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 감사해요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