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핫한 신상 복음자리 식물성 무화과 크림치즈 후기 리뷰💚😋

by 일상리뷰러뷰 2024. 4. 29.

아주 아주 흐뭇한 신상이 나왔어요! 무려 식물성 무화과 크림치즈 스프레드입니다-!!! 보자마자 이건 먹어봐야한다… 이러면서 구매했어요 ㅎㅎ💚

요런 식물성 제품들 너무 좋아요😚 속 편하고 부담스럽지도 않고 맛도 좋은 식물성 제품들🫶 더 더 많아지면 좋겠네요!!

복음자리에서 식물성 신제품 2종이 나왔는데요! 블루베리 크림치즈와 무화과크림치즈입니다! 그 중에 저는 무화과 크림치즈를 구매했어요!!


코코넛 베이스의 스프레드 잼입니다! 코코넛이 주 원료다보니까 무화과 향이나 맛이 좀 약할 수도 있겠다 싶었는데요🧐 오… 무화과 향이 생각보다 잘 느껴지고 씨앗이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이었어요👍


이건 개봉 했을 때의 모습!


꾸-우-덕 한게 보이시죠? ㅋㅋㅋ 부드러운 발림성이 아닌 꾸덕한 느낌이 정말 크림치즈 같더라구요?

빵에 얹어서 뇸뇸 냠냠❣️

이거 기대보다 더 매력적인 맛이에요! 코코넛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완전 취향 저격일듯…!!!

제가 원래도 무화과 크림치즈를 좋아해서 솔직히 크게 기대를 안 했거든요…? ㅋㅋㅋㅋ 먹고나서 역시 대기업이란…. 이 말이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코코넛의 향과 무화과의 향이 잘 녹아있는 깔끔 + 달콤한 맛이에요! 따끈한 베이글 위에 얹어 먹고 싶어지는 매력적인 맛…

저는 요번 주말에 비건빵들을 구해와서 구워서 발라먹어보려구요 ㅎㅎ 이왕 식물성잼이니까 비건빵과 함께 즐겨보겠습니다😋

식물성 무화과 크림치즈 영양정보, 칼로리

무화과 크림치즈 영양정보/출처: 복음자리 네이버스토어

총 내용량 190g
100g당 285kcal
나트륨 160mg (8%)
탄수화물 28g (9%)
당류 18g (18%)
지방 18g (33%)
트랜스지방 0g (0%)
포화지방 15g (10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3g (5%)

오 맛에 비례하는 칼로리…? ㅋㅋㅋ 보통 일반적인 크림치즈와 비슷한 칼로리를 보여주네요 ㅎㅎ 하지만 지방과 나트륨이 적은 편이네요!


무화과 크림치즈 소비기한 및 보관방법

이 제품의 소비기한은 9개월로 넉넉한 편입니다! 저도 얼른 먹어보고 다음번엔 블루베리 크림치즈를 사먹어보려구요 ㅎㅎ 이 잼은 스티로폼 박스에 포장되어 왔어요! 제품은 바로 냉장보관 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