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숙대 맛집] 네코노스시 : 맛있는 초밥이 먹고 싶을 때는~?

by 일상리뷰러뷰 2022. 12. 22.

가족들과 연말모임을 하면서 맛있는 초밥이 먹고 싶어 찾아간 네코노스시입니다. 숙대 근처라 오래간만에 4호선 타고 외출해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맛도 가격도 모두 합격인 네코노스시 찐으로 추천해요! 

양도 맛도 푸짐한 2인 세트메뉴

4명이 가서 2인 세트 두개랑 새우튀김, 고구마치즈 고로케 시켜서 먹었어요. 워낙 푸짐하게 한 상 가득 놓고 먹는 걸 좋아하기도 하고 가족들과 함께 가면 든든하게 먹고 싶어서 메뉴도 더 추가했습니다. 구성은 '초밥 18 pcs, 가라아케(닭튀김) 6 pcs, 우동 큰 그릇, 하이볼 두 잔'인데요. 이게 무려 32,000원 밖에 안 한다는 사실! 가격에서 부담스럽지 않다 보니 젊은 커플 분들도 정말 많이 오시더라고요. 일식집에서 나오는 튀김들은 정말 어쩜 빠삭하면서 촉촉하고 부드러운 걸까요. 새우튀김도, 닭튀김도 정말 너무 맛있었는데 고구마치즈고로케 정말 심각하게 맛있었어요. 다 먹고 나서 하나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맛있게 먹느라고 사진이 없네요. ㅜㅜ

여러 종류의 초밥들이 가득 있습니다. 먹으면서 초밥 위에 있는 회가 정말 부드럽게 씹혀서 정말 놀랬습니다. 부모님도 부드럽게 드시기 좋아서 즐겁게 편히 식사하셨어요. 숙성회를 사용해서 이렇게 부드럽다고 하더군요. 신기해요. 사진에는 잘 안 나왔지만 초밥이 올려져 있는 나무판에 와사비는 물고기 모양에 옆에 나무로 된 고양이 조각상이 같이 나왔습니다. 여기 매장에 방문하시게 된다면 곳곳에 있는 고양이 소품들에 미소가 절로 나오실거에요. 사장님 귀여운 거 좋아하시는 듯 ㅎㅎ 

의외의 발견 가라아케

가라아케가 비쥬얼이 처음에 막 맛있어 보이는 모양은 아니었어요. 이자카야나 여러 일식집에서 본 적 없는 텍스쳐랄까. 갓 나왔으니 궁금해서 한 입 가득 물어서 먹었더니 안에가 정말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살코기더라고요. 눈이 번쩍하고 떠졌습니다. 뭐야? 보기보다 너무 맛있잖아? 이 생각에 와구와구 집어 먹었어요. 이래서 세트 메뉴에 하이볼이 있나 봐요. 시원한 하이볼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순살 튀김 한입. 너무 좋은 조합 아닙니까. 진짜 가라아게 200% 추천해요. 가라아게만 가득 사서 맥주랑 먹고 싶어지는 맛이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우동도 있어요!

사진 찍기 전에 아버지가 이미 호로록 드셔서 아쉽게도 못 찍었지만 우동도 정말 큰 그릇에 가득 나와요.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먹기 너무 좋은 맛이었어요. 면도 쫄깃쫄깃하고 간도 적절하니 듬뿍 떠서 따끈하게 먹으니 정말 이 세트메뉴 작정하고 만든 만족스러운 메뉴예요. 조만간 친구들이랑도 가서 먹으려고요.

알고 가면 좋은 점

여기 매장은 키오스크로 주문해야 해요. 주문하면서 번호를 꼭 확인해 주세요! 음식이 다 준비되면 주방 쪽에서 띵동~ 소리와 함께 번호가 떠요. 그러면 주방에 준비된 음식을 가지고 자리로 오면 됩니다. 또 매장 한편에 셀프바가 있어서 식기, 밑반찬, 간장 등등 직접 챙겨야 해요. 맥주도 시키면 본인이 생맥주를 따라야 한답니다. 음료도 냉장고에서 직접 꺼내가야 해요. 약간 수고스러울 수 있지만 매장이 큰 편이 아니라서 호다닥 한 번에 다 할 수 있어요. 가족과 방문해서 먹어도 크게 불편하지 않았을 정도니까 괜찮으실 거예요:) 

가성비도 정말 좋고 맛도 좋은 숙대 맛집 네코노스시! 친구와 연인과 가족과 함께 방문해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귀여운 고양이 그림과 소품도 한 가득이라 마음도 몽글몽글 해질 거예요.

 

내돈내산리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