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맥도날드 7월 신상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후기-!

by 일상리뷰러뷰 2023. 7. 12.

맥도날드에서 이번에 새로 출시한 대파 버거 맛있다는 소리를 듣고 퇴근하고는 호다닥 먹으러 가봤습니다!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버거와 함께 출시된 메뉴는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와 7곡 쉐이크가 있어요! 아쉽게도 제가 방문한 날은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는 솔드아웃이라 7곡 쉐이크랑 버거만 먹어 봤어요 😂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사진 /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 7곡 쉐이크 사진 (출처: 맥도날드 홈페이지)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가격은 단품 7,500원 / 세트 8,900원 / 라지세트 9,600원 입니다. (이 버거 좀 비싼듯 ㅋㅋㅋ) 인절미 후라이 변경은 700원 추가된다고 하네요 ㅎ 저는 버거세트에 7곡쉐이크를 먹었습니다😋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겉면 / 단면

버거 종이 디자인 좀 많이 귀엽지 않나요? 저 대파 그림이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

 

알싸한 소스와 대파향 가득한 크림 크로켓 맛이 돋보이는 맛이에요. 크림 크로켓이라는 말답게 크리미한 맛과 감자의 고소한 맛이 너무 좋았어요. 여기에 대파도 정말 가득 들어간게 맛과 눈으로도 알 수 있었어요. 토마토와 양상추도 들어가서 맛의 밸런스가 좋았습니다. 크로켓과 토마토의 조합이 정말 좋았어요. 아무래도 패티에 크로켓까지 있어서 좀 느끼할 수 있는데 알싸한 소스가 그 맛을 잡아줬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7곡쉐이크는 밀크쉐이크에 꼬숩 한 스푼 넣은 달~달한 맛이었습니다.

 

맥도날드 신상 버거 제 점수는요~

 

맛 ★★★★

기획점수 ★★★★★

재주문의사 ★★★☆☆

추천의사 ★★★★★

 

진짜 맛있어요. 근데 좀 느끼해서 금방 물릴 수 있어요! 그리고 가격대가 조금 있어서 별 하나를 뺐습니다ㅎ 이 버거랑은 탄산음료랑 같이 드시는거 추천해요 ㅋㅋㅋ

 

한국의 맛으로 기획해서 만든 상품이라 매우 마음에 들었어요. 이렇게 지역경제와 상생하는 메뉴 매우 칭찬합니다👏👏👏

 

재주문의사는 느끼한 맛때문에 조금 망설일거 같아요. 하나 다 먹기는 좀 물리더라구요. 아무래도 감자튀김도 있고 쉐이크까지 먹어서 그런거 같긴한데... 그래도 끝나기 전에 한 번쯤은 더 먹고 싶어지는 맛이에요! 안 먹어본 사람들에게는 적극 강추할 수 있을거 같아요.

 

보성 녹돈 버거에 이어 진도 대파 크로켓 버거도 진도에는 없다는 사실 아시나요?!

일부러 맥날은 없는 지역 버거 만드나...? ㅋㅋㅋ🤣

 

내돈내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