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가성비 술집 백스비어 솔직 리뷰✨ (메뉴판有)

by 일상리뷰러뷰 2023. 5. 30.

동네에 새로 생긴 백스비어에 다녀왔습니다!! 백주부님의 프랜차이즈들은 워낙 포차나 안주 좋잖아요! 더군다 다 가격에 맞는 맛들을 보장하기에 신나는 마음으로 갔어요 ㅎㅎ  

 

 

매우 배고팠기에 식사가 될 메뉴로 골랐습니다. 백스 라볶이, 치즈 김치 철판 볶음밥, 어묵탕이에요. 전체적으로 간이 약간 세긴했는데 그래서 더 맛있던거 같아요. 밀떡에 슬라이스치즈 조합 너무 맛있구요 김치볶음밥에도 치즈가 가득이라 너무 좋았어요. 어묵탕은 말해 뭐해~~!! (그나마 어묵탕이 덜 짰던...ㅎ)

 

 

백스비어 메뉴판

요새처럼 더운 날씨에는 빙맥이 딱인거 같아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편하게 먹었어요. 안주가 짭잘해서 술이 정말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하이볼도 먹었는데 달지 않은 하이볼이라 정말 좋았어요. 달콤한 하이볼을 좋아하신다면 폭탄주 하이볼은 비추입니다! 토닉워터같은 달달한게 들어가지 않은거 같거든요!

 

사진에는 없지만... 60cm 트리플 닭다리살도 먹어봤는데요.... 드시지 마세요... 진짜 좀 백주부님께 실망스러운 맛이었습니다. 이게 다 똑같은걸 공급받아서 같은 레시피일거라 점바점일지는 모르겠어요. 왜냐면 닭다리살이라고 했는데 진짜 맛없었어요. 닭맛도 안 나고 뭐랄까 옛날에 분식집에서 팔던 엄청 저렴한 맛...? 닭다리살이라고 써놨는데 그런 식감이나 맛은 정말 모르겠고 닭고기 남은거 모아다 만든 맛이랄까... 아 진짜 솔직하게 이상했어요. 비주얼도 정말 좋고 광고도 하고 그래서 시켰는데 이건 진짜 좀 아니다 싶었어요. 같이간 일행 모두 이건 못 먹겠다고할정도... 12,000원에 뭐 크게 기대한건 아닌데 못 먹을 맛이라 좀 당황... 

 

하지만 다른 메뉴는 맛있게 먹었기에 다음번에도 지인들이랑 방문할거 같아요. 다만 실패하지 않을만한 메뉴로 골라 먹을거 같아요 ㅎㅎ!! 재방문의사는 정말 있어요! 술도 안주도 다 마음에 들거든요!! 저 메뉴만 먹지 마세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