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셀렉스 프로핏 웨이 프로틴 초코맛 강추 👍

by 일상리뷰러뷰 2023. 9. 13.

2+1 행사로 먹을 단백질 음료를 찾으신다면 초코맛으로 3개를 집으세요 ㅋㅋㅋ 복숭아맛 말고….🥹 (아메리카노 맛도 비추… ㅋㅋㅋㅋㅋㅋ 호적메이트가 욕하면서 먹은 적 있음)

최근에 너무 즐겁게 마음 편히 이거 저거 먹었더니 몸무게가 도로 훅훅 올라가길래 엄청난 충격을 받고 다시 식단 조절 중입니다 ㅜ

요새 저녁으로 5시쯤 셀렉스 프로핏 하나 먹고 퇴근 후 운동 가요! 원래는 운동 후에 저녁을 먹었는데 이거 하나 먹고 운동 가니까 기운이 펄펄 넘치더라고요? (빈속에 운동 보다는 뭘 먹긴 먹고 가야겠다는 생각이 절실히 들었음…)

덕분에 운동 시간도 살짝 늘어나면서 몸무게는 빠르게 제자리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ㅜㅠ

셀렉스 프로핏 웨이프로틴 앞면 패키지
셀렉스 프로핏 초코맛 영양정보


복숭아맛을 먹으면서 충격이 너무 컸는지 좀 쫄아서 처음에 마셨어요 ㅎ (초코맛도 비릴까봐 ㅋㅋㅋ)

이건 괜찮더라구요. 복숭아맛 실패하신 분들은 초코 드십셔…! 초코맛이 먹기 딱 좋아요!

기분좋은 달달함과 꿀떡꿀떡 삼켜지는 질감 모두 매우 합격점이었습니다!! 약간의 단백질 향은 있긴한데 초코향+맛이 많이 잡아줘서 크게 느껴지지 않아요☺️

복숭아 맛이랑은 9kcal밖에 차이가 안 나니 초코 알러지가 없으시다면 이걸 드세요👍


* 팁: 셀렉스 공식몰에서 사는게 제일 싸요!
조만간 쿠폰 넣어서 살 예정💛 인생몸무게 가보자고-!


본 리뷰는 내돈내산입니다:) 이마트24에서 2+1으로 7,000원에 모셔온 셀렉스 프로핏 리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