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여의도 웨딩홀 더파티움 하객 후기🙌 여기 밥 맛있네…!!!!!

by 일상리뷰러뷰 2024. 10. 20.

친한 지인이 더파티움에서 결혼해서 다녀왔어요! 여의도에 있는 웨딩홀은 처음 가보는거라서 기대되더라구요!

위치는 국회의 사당 근처였어요!


웨딩홀은 맨 앞이 전부 엄청 큰~~~ 스크린이더라구요?!
여기서 신랑 신부의 웨딩 사진과 식전영상이 나오는데 스크린이 넓어서 어디에 있던지 다 크게 잘 보여서 좋았습니다!!

홀은 어둡고 넓어요! 착석인원이 몇명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렇게 많을거 같지는 않았습니다.

웨딩로드도 꽃도 예뻐서 보는 제가 다 설레더라구용? ㅎㅎ


식사 후기


피로연장에 들어가면 같이 온 사람들이 몇 명인지 물어보거 자리로 안내해주십니다! 그러면 인원에 맞게 세팅해주세요. 저희는 4명이라 4인 1상으로 앉았습니다 ㅎㅎ

여기는 한상차림+세미뷔페 식이었어요.


요게 기본 반찬(?)이구요. 좀 있으면 따뜻한 갈비탕을 가져다주셔요!

죽이나 반찬들은 다 좀 차가운편이긴한데 ㅎㅎ 그래도 다 맛있더라구요! 또 국도 따뜻하다보니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세미뷔페 식에선 간단한 몇가지 요리(?)와 케이크, 과일이 있었는데 사실 이것들은 좀 별로더라구요 ㅋㅋㅋ (한상차림이 너무 맛있어서 그런거 같긴함)

누가 밥 맛있는 웨딩홀 찾는다하면 이야기해줄만 곳 같아요!! 다만 주차시간은 좀 짧아서 아쉽더라구요. 사진 찍고나니 밥 먹을 시간이 좀 촉박했어요;_;

그래도 한 곳에서 많은 음식을 여러가지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제 후기가 웨딩홀 후기 찾아보시는 분들한테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