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디라이프스타일 키친 광화문점 솔직 후기💫 (솔직한 장단점)

by 일상리뷰러뷰 2024. 9. 4.

엄마 생신 기념으로 가족모임을 하려고 하면서 광화문에 있는 식당은 진짜 다 찾아본듯. 오마카세부터 중식당, 호텔 레스토랑까지 다 봤는데 우리 인원과 케이크 반입이 되는 곳을 칮아야했기에 빡세게 찾아봄 ㅋㅋㅋㅋ

SFC몰에서 눈여겨봤던 디라이프스타일 키친-!

되게 밖에 보면 차분+고급+그리너리한 분위기라 첫인상은 합격점. ㅋㅋㅋㅋ 그리고 광화문 식당들에 비해 꽤나 합리적인 가격대이다…☺️

이 날 메뉴는 지중해 4인 세트와 단품메뉴 몇 가지를 더 시켰다! 부모님 챙기느라 메뉴는 다 못 찍음 ㅠ

[지중해 4인세트]
리코타 치즈 샐러드
매콤한 치즈 스튜
통명란 크림 파스타
로얄 명란 김퓨레 비빔밥
해산물 빠에야
토마토 파스튜

리코타 치즈 샐러드

고기가 들어있는 샐러드. 고기가 그렇게 적은 편은 아니라서 알맞게 먹었움!


그리고 매콤한 치즈 스튜가 나왔는데 스프는 좀 꾸떡하고 짰음…! -> 세트 먹을게 아님 안 먹어도 될듯.


통명란 파스타

가족들 반응 제일 좋았던 메뉴!!! ⭐️통명란 파스타⭐️
크림 소스와 날치알 명란이 좀 많이 심히 맛있음.

단품을 드신다면 이거 꼭 드십셔 개추천….👍

아스파라거스 차돌 오르끼에떼

별도로 시킨 차돌박이가 들어간 파스타 메뉴인데 약간 매콤한 맛과 아스파라거스가 먹기 좋았다. 메뉴에 고기가 너무 없나 싶어서 시켰음 ㅋㅋㅋ…. 쏘쏘한데 나눠먹기는
편해서 괜춘!

파스튜

각종 해산물을 좀 먹고나서 파스타를 넣어달라고 하면 파스타를 넣오소 재조리(?)를 해주는 요리. 다만 이미 조리된 소스를 가지고 다시 조리를 하다보니 파스타는 좀 많이 짰다…

김명란비빔밥

비주얼이 화려해서 꽤 기대가 컸던 메뉴. 평소에 자극적인 음식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듯!!

김소스가 담백하면서 산뜻했고 채소와 밥의 식감도 매우 인상깊었습니다. 하지만 호불호는 좀 있었어요 ㅎㅎ;

사진은 없지만 빠에야도 먹었습니다! 달콤한 맛과 해산물위 향과 감칠맛이 괜찮았어요.


지중해 세트 메뉴를 잘 보면 전반적으로 다 파스타 아님 밥류라서 양이 부족하게 느껴지지는 않을거 같아요.

가격대비 양과 맛은 합격!
가족들 모두 만족스럽게 식사를 했고 다음번에 다른 지인들과도 가겠다고 하네요 ☺️( 몇 주간 식당 알아본 노고가 사르르르륵 ㅋㅋㅋㅋ)

그리고 여기의 최고의 장점-!!!!

케이크 반입 가능!!!
심지어 접시랑 포크도 줌!!!!


직접 만들어온 케이크라 정성 가득해서 감동🥹💕



장점
- 광화문에서 분위기 있는 곳에서 식사하기에 가격, 맛, 양이 합리적임
- 케이크 반입 가능
- 맛없거나 간이 안 맞으면 재조리도 가능
- 분위기 깡패…🍀

- 단체 이용가능 (하지만 6명까지만 추천합니다.)

단점
- 불친절함
이건 좀 할 말이 많은데… 가격이 합리적인거랑 별개로 진짜 불친절함…. 식당의 분위기나 가격대에 비해 불친절했음. 식사는 만족스러워도 좀 심히 거슬렸음. 좋은 날이라 티는 안 냈지만 진짜 별로임….

식사 중에 테이블에서 요청할게 있다보니 직원분들을 호출(?)하게 되는데 아 오실 때마다 짜증났음… 여기가 단체 테이블이라 여럿이 앉아 있는데 안쪽 키오스크로 호출을 했는데도 반대편에서 서계시고는 뭐 말을 해도 오시지도 않고 마스크를 쓰고 말하시는데 뭐 들리지도 않고 친절하지도 않고 직원분 되게 기분 안 좋은게 눈에 보이고… 하…

지랄맞게 뭐 요청한거 아닙니다… 파스튜 면 넣어달라고 요청하고 접시 좀 바꿔달라고 하고… 케이크 부탁정도였습니다…

(케이크 관련해서 미리 전화드렸을 때 전화 받은 분은 케이크 반입 가능하시구요! 드실 수 있게 접시랑 포크도 제공해드립니다^^ 라고 기분 좋게 안내도 했었음)


- 단체석이 시끄러워요….(룸 말고 단체로 앉는 긴 테이블) 뒤로 주방이라 엄청 엄청 산만하고 시끄러움…. 6인까지는 별도의 룸으로 배정가능하니 룸이 필요하시면 광화문점은 6명까지 이용하십셔…. ⬇️ 바로 이 자리!

 

이 자리 시끄러워요... 그리고 안 쪽 룸을 이용하는 분들도 뒤로 왔다갔다하니 되게 부산스럽고 별로임. 참고하십셔...

 

이 두가지의 단점 말고는 마음에 들었던 곳이라 지인들에게 추천을 할거 같긴함.

 

특정 자리, 특정 직원 분으로 인한 단점이니 감안할만하긴 함. 하지만 저는 두 번은 안 가요;)

+ 그리고 여기 본사는 공홈 하나 좀 파줘라… 메뉴 내용이나 지점별 안내 찾기 빡세요…

 

 


디라이프스타일 키친 광화문점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서울파이낸스센터 지하1층 101호

 

6인 이상 예약은 전화로

6인 이하는 네이버 또는 캐치테이블로 하시면 됩니다.

https://naver.me/FrKlCbYK

 

디라이프스타일키친 광화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107 · 블로그리뷰 1,895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