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명동역 비건 식당🥕🍆🥦 (korea began kitchen)

by 일상리뷰러뷰 2024. 4. 22.

서울 명동에 비건 식당이 있다고 하면 믿기시나요-?! ㅎ 비건 식당의 김밥 천국같은 곳인데요! 신기해서 다녀와봤어요!

 

매장 내부

 

아보카도 인형 귀엽....

 


내부는 테이블도 많고 넓직해서 매우 편했어요! 매장 내에 세면대가 있어서 손 씻기도 편했습니다!

안에 식사하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ㅎ…

이 날 신기할정도로 외국인분들이 너무 많으셔서 ㅋㅋㅋㅋ 외국 나가서 한식 먹으러온 한국인 갔았어욬ㅋㅋㅋ


모든 메뉴 전부 비건 메뉴입니다! 락토오보도 아니고 비!건! 이에요!! 계란도 해산물도 고기도 우유도 없는 진짜 채식 메뉴랍니다😉

All menu began!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이 태블릿으로 하면 됩니다-!

아주 맥주 메뉴 혜자스러웠어요:) 흐-뭇


밑반찬이 나왔구요!


저는 궁채 비빔밥이랑 튀긴만두를 주문했어요😋
요새 궁채 식감에 빠져있어서 궁채 보자마자 홀린듯이 ㅎㅎ


이건 철판 순두부 된장 밥이었어요! 된장에 순두부 조합이면 정말 말뭐죠….😚


후식으로 주신 캔디도 누룽지맛 비건캔디 ㅋㅋㅋㅋ 이거도 비건이니까 사장님이 먹으라고 하셨습니다 ㅋㅋㅋ

다채로운 메뉴(포케, 토르띠아, 한식, 분식, 안주류)를 비건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게 엄청난 매력인 이 곳! 서울 한 복판에서 비건 옵션도 아닌 그냥 비건인 식당이라니 너무 신기하고 반갑더라구요! 명동에서 비건 음식점을 찾는 비건 분들, 외국인 분들에게 매우 도움이 될 거 같아요💚

 

비건 키친 상세 정보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20길 21 1층
운영 시간: 매일 10:30-22:00(라스트오더 21:30)
전화 번호: 02-777-88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