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화문 디타워 맛집 모던샤브하우스 찐찐 강추👍

by 일상리뷰러뷰 2024. 3. 27.

아주 예전에 제가 사실  샤브샤브 가게가 디타워에 들어오길래 쓰윽 구경하면서 솔직히 샤브샤브를… 디타워에서…? 오매 가격 무슨 일이야? 이러고는 잊고 지냈는데 거길 제가 가보게 됐네요😂

디타워에 워낙 애정하던 가게들이 많아 한참 자주 갔던 광화문러버라 새삼 신기했답니당 ㅎㅎ

모던 샤브 하우스는 디타워 맨 위 5층에 있어요!


온천이 생각나는 묘한 복도를 지나 도착‼️


모던 샤브 하우스 메뉴

선택 메뉴에 따라 4가지 종류의 고기와 채소, 탄산음료, 디저트(식사)가 무제한이에요😋 메뉴 종류는 총 4가지에요! 엑설런트부터는 한우랍니다:)

시그니처 / 스페셜 / 엑설런트 / 프리미엄



미리 네이버로 예약하고 갔어요. 평일 저녁은 워크인도 가능할거 같아요. 워크인의 경우 밖에 번호로 대기를 걸어놔야합니다-!!

예약강추😁


감사하게도 창가자리로 자리 준비를 해놓으셨더라구요❣️여기 내부가 약간 어둑어둑해서 창가 자리가 좀 더 밝아서 좋았어요🥰


테이블에는 선택할 수 있는 육수 설명서와 테블릿 pc가 준비 되어 있어요. 이 날 저희는 시그니처인 버섯 육수와 중간에 토마토 육수로 바꾸어 먹었습니다❣️


각 육수에 맞춰서 식사(디저트)가 준비돼요. 버섯 육수는
트러플 크림 리조또, 토마토 육수는 토마토 파스타입니다😋 다시 생각해도 너무 맛있어요…🫶


고기와 육수를 태블릿 pc로 주문했습니다!
이 날 주문한 메뉴는 스페셜(1인 78,000원)이에요!

엑설런트와 스페셜의 차이는 고기가 한우냐, 미국산 프라임 등급이냐의 차이인데 10,000원밖에 차이가 안 나니 한우 좋아하시는 분들은 엑설런트도 괜찮을거 같네요!

저는 사실 미국산 소고기를 좀 더 좋아해서…ㅋㅋㅋ
스페셜로 먹었습니당 ㅋㅋㅋㅋ


스페셜 메뉴의 고기 구성은 삼겹살, 목살, 살치살, 등심이에요.

나중에 다시 온다면 시그니처를 먹을거 같아요! 삼겹살이 엄청 엄청 고소 담백하니 맛있거든요 ㅎ 나중에는 삼겹살만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ㅋㅋ


처음 야채는 준비해주시는데 앞에 리필 바에 가서 더 딤아오면 돼요! 요새 물가도 비싼데 원없이 채소랑 버섯 많이 먹은거 같네요 ㅋㅋ


소스는 폰즈소스와 들깨소스가 있어요. 폰즈소스에는 타이 고추와 파를 넣고 들깨 소스에는 마늘과 파를 넣어서 믹스해서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타이고추의 매콤한 맛이 샤브샤브를 안 물리게 해줘서 좋았습니다 ㅎㅎ 들깨소스는 버섯이랑 먹으니 심히 맛있어요…🥹


샐러드 바에는 목이버섯, 느타리버섯, 백만송이버섯, 표고버섯, 분모자, 알배추, 청경채, 단호박, 쑥갓, 미나리 등이 준비되어 있구요! 음료는 환타, 사이다, 콜라, 제로콜라가 있어요!!

반찬으로 궁채 초간장절임이 있습니다! 오독오독하니 샤브샤브랑 먹기 좋았어요😁


한참 먹고는 식사를 부탁드렸습니다❣️ 버섯 육수는
트러플 리조또를 만들어주셔요. 진짜 심각하게 맛있어요 ㅜㅜ 이거 리조또 때문에 다음에도 이 육수 먹을거 같습니다….


10,000원 추가하면 육수 변경이 됩니다‼️
토마토 육수로 바꾸었어요🍅

이게 별미에요…

배불러서 더이상 못 먹을거 같았는데 토마토의 감칠맛과 개운한 맛에 계속 다시 먹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미춌다….


육수 변경을 했다면 후식도 먹어줘야겠죠!!! 식사는 토마토스파게티에요! 치즈도 3종류나 가득 넣어서 만들어주셔요. 약간 파슬리와 샐러리 향이 나서 약간의 호불호는 있을 수 있을거 같지만 저희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식사를 마무리하면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주십니당
이 날 디타워점의 아이스크림은 파인애플 셔벗이었어요:)


아이스크림까지 다 먹으니 배가 엄청나게 불러요🥹
어마어마하게 편안히 먹었습니다!!!



가격대가 좀 있지만 그 가격이 나쁘지 않다~합리적이다 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는 음식과 직원분들의 친절함이 인상 깊었던 모던샤브하우스 였습니다👍

계산 할 때 신세계 상품권도 사용가능해서 상품권 들어오면 종종 쓰러 갈거 같아요😁

디타워에서 가족모임 및 편안하게 고급스러운 식사를 운하신다면 진심 추천입니다👍👍👍

** 광고글 아닌 내돈내산리뷰입니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