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제폭포 근처 예쁜 카페☕️ 롱앤쇼트 (long and short)

by 일상리뷰러뷰 2024. 10. 19.

홍제동, 연희동, 홍은동 주민 분들이라면 최근 급 부상한 홍제 폭포를 아실겁니다 ㅋㅋㅋㅋㅋ 안산이 워낙 예쁘게 조성도 되어있고 홍제폭포에 넓은 공간과 앉을 자리가 많다보니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는거 같습니다.

홍제 폭포 근처에 예쁜 카페가 있는데요! 하얀 색이
포인트인 롱앤쇼트입니다❣️


하얀 벽과 깨끗한 인상의 카페에요. 여기는 가구 공방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매장이 크지는 않아요. 많아 봐야 5팀? 앉으려나 싶네요!


롱앤쇼트 운영시간

평일 9:00-17:00
주말 및 공휴일 9:30-18:00
* 매 주 목요일 휴무


이건 메뉴판이에요!


필터 커피도 판매합니다!


커피 사진은 못 찍었네요 핳… 저는 여기서 주로 라떼를 먹는데 좀 진한편이에요! 양은 좀 적고 맛은 진한 커피에요☕️

날씨 좋은 날 테이크아웃해서 홍제천 걸으면서 커피
한 잔 어떠실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