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연희동 맛집 - 이자카야 카덴 후기💖(발렛, 위치, 메뉴판)

by 일상리뷰러뷰 2024. 1. 17.

마을버스를 타고 다니면서 늘 궁금하던 카덴…! 토요일에 밖에 줄도 서고 그래서 와 진짜 저기 넘넘 궁금하다 했는데 좋은 기회에 아자카야 카덴을 다녀왔다🥹

평일 저녁에 갔는데 당일 예약도 받아주셨다 ㅎㅎ 가봤더니 평일은 워크인해도 될 듯!!

참, 카덴은 총 3곳으로 이루어져있다. 1층은 카덴 우동/2층은 이자카야 카덴 / 골목 안 쪽 별도의 건물에는 비스트로 카덴!!

발렛, 위치 정보

발렛은 현금만 받고 1,000원‼️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73 거화빌딩 (연희동 소방서 대각선 맞은편)



가격과 메뉴 구성은 조금씩 바뀌는지 메뉴판에 오늘의 날짜가 올라가있다🤔



사케도 가격대별로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고르기 좋았다. 오늘은 차를 가져왔으니까 우선 패스~~

오늘의 주문은 4인 사시미, 감태 후토마끼, 트러플 육회😋

앞에 주문이 밀려있어서 음식등이 나오는데 조금 시간이 걸릴거 같다는 양해의 말도 들었당…!

이건 웰컴푸드…? 겨자와 함께 섞어서 먹으니 존맛…


생각보다 금방 나온 사시미. 광어, 우럭, 참치, 연어, 전갱이, 관자, 단새우, 성게알, 전복, 문어, 고등어초절임의
구성이다.

전갱이는 처음 먹어봤는데 입에서 녹아요… 먹기 좋게 뼈를 끊어놓은거라던데 진짜 맛있었음…

고등어도 진짜…. 입틀막… 다른 생선들도 질기거나 잡내가 난다거나 그런게 1도 없음. (근데 그래야지 이 한 접시에 8만원이 넘는데…ㅋㅋㅋㅋㅋ)

원래 방어는 잘 안 먹는데 여기 방어는 낫밷했다…

겨울철 방어 다들 엄청 좋아하는데 사실 내 입맛에 방어는 무슨 맛인지 모르겠어유… 뭔가 흙냄새 나는거 같기도 하고 기름진거 같긴한데 여하튼 방어는 내 취향 아닌데도 여기 방어는 괜찮았던편…!

단새우 진짜 입에서 녹아요…. 진짜 새우 알러지만 아니면 단새우 평생 내 옆에 끼고 살텐데 🥺🥺🥺 한 입 먹은게 너무 맛있더라…

사시미 다 먹고 얼마 안 있다가 나온 후토마끼와 트러플 육회‼️


이 감태 마끼가 좀 유명한 편인듯!
사실 내가 후토마끼 좋아하긴 함 ㅋㅋㅋㅋㅋ

보통 요즘 유행인 후토마끼집들은 여기에 새우튀김 넣어서 파는데 여긴 그렇지 않아서 더더더 좋음…

구성이 단조로워보이지만 감태에 회에 오이와 단무지의 조합이 산뜻하고 진짜 맛있었음…


이자카야 와서 육회 먹는 사람이 있다?
바로 저희 테이블입니다.

트러플 육회… 진짜 뻥안치고 심각하게 맛있어요…

가격 대비 양은 한 젓가락 수준인데 진짜 맛있음.

여기에 차돌짬뽕도 먹었는데 그건 사진이 없군.
* 차돌짬뽕 매우 얼큰함 주의.

특별한 날 맛있는 일식 이자카야 끌리신다면 카덴 500% 추천드립니다⭐️

담엔 카덴 우동집도 가야징!!!

+) 정호영쉐프 일하는거도 보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그 사람이다 웅성웅성 하면서 주방 구경했어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