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산 아이파크몰 디저트 찐맛집 위크레페 (We Crepe / 메뉴판)

by 일상리뷰러뷰 2023. 6. 5.

용산 아이파크몰은 진짜 먹을 곳이 너무 많아서 고민이 되지만 요새 저는 여기만 갑니다 ㅎㅎ 진짜 여기 크레페가 심각하게 맛있어요. 크레페의 부드럽고 쫄깃한 맛과 각종 토핑들의 맛이 찐 감격이에요! 아이파크몰에서 뭘 먹어야할지 고민이라면 강추드립니다👍👍 

 

저는 이 날 딸기아이스크림+딸기+로투스가 들어간 크레페를 먹었어요! 짝꿍은 누텔라+바나나+바닐라아이스크림의 조합이었어요. 진짜 둘 다 정말 맛있었어요. 기다리는 시간보다 먹는 시간이 빠를정도로 흡입했어요 ㅋㅋㅋ 생각보다 자리 회전률이 빠른 편이에요. 아무래도 크레페를 드시러 많이들 오셔서 그런지 다 드시고 좀 이야기하다보면 이상하게 나가게 되더라구요. 

크레페 고르는 법 (빠른 선택을 위한 TIP!)

워낙 종류가 다양해서 어떻게 먹어야할지 고민이 되는데 매장에 이런 친절한 방법이 적혀있어요. 정말 큰 도움이에요 이거 ㅎ 크레페를 드실거라면 (와플컵도 있어요!) 조합을 어떻게 드실지 고민하시면 됩니다! 과일+아이스크림/치즈케이크일지, 과일+누텔라/로투스+아이스크림일지, 과일+누텔라/로투스+치즈케이크일지, 과일+누텔라/로투스+치즈케이크+아이스크림일지 먼저 골라주시고 세부적으로 어떤 과일을 먹을지, 어떤 아이스크림을 먹을지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딸기+로투스+바닐라아이스크림 추천드려요! 

위크레페 메뉴판

위크레페는 크레페 말고도 와플파르페, 크림소다, 커피류를 판매하고 있어요. 다양한 음료도 있어서 아이와 함께 오셔도 좋을거 같아요! 맛있는 크레페에 커피 한 잔 너무 힐링이지 않나요 😂 여기 메론 소다도 정말 많이 드시더라구요. 요새 메론 소다가 대세이긴한거 같아요. 주문할 때 직원분이 안 계시면 계산대에 있는 종을 가볍게 눌러주세요! 그러면 직원분이 나오셔서 주문을 받아주십니다:) 

 

위크레페는 6층에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