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여행) 그랜드하얏트 제주 조식 포차에서 즐기기✌️ - 홈쇼핑 패키지 최고다 최고💕

by 일상리뷰러뷰 2023. 12. 8.

여행에서 호텔 가면 당연히 아침은 먹는게 젤 큰 재미아니겠습니까😎 특히 조식으로 뷔페만 먹어오다가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는 따로 한상 차림을 먹을 수 있다기에 포차를 다녀왔습니다🌟

포차 위치는 타워2 38층에 있어요‼️ 다른 편의시설들이 모여져 있는 층에서 갈아타서 올라가야합니다! 이 호텔에 처음 간 우리 모녀는 타워1 38층으로 처음에 가서 너무 놀랐걸랑요 ㅠㅡㅠ



10시쯤 방문 했을 때 저희 포함해서 3팀이 있었나? 여하튼 좀 적었어요. 한적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ㅎ 사람 붐비면 너무 힘들어요🥲

오늘 조식은 포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유명한 전복게우밥으로 주문했어요‼️ 엄마는 전복 게우밥에 갈치구이, 저는 전복 게우밥에 제육볶음으로 주문했답니다⭐️ 음료는 당근주스와 카페라떼,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

여기도 마찬가지로 티오더로 주문 받더군요.

오늘의 조식 세트는 총 12만원 어치😎


주문을 완료하면 가장 먼저 당근주스를 가져다 주십니다:D 뭔가 건강해지는 느낌의 달달한 당근주스 조하🥕🥕🥕


창가에서 바다랑 항공기 원없이 보면서 당근주스 한 잔 너무 운치있죵? ㅋㅋㅋ

포차에서 보이는 뷰는 이런 느낌이에요. 사실 시티뷰에 바다가 저 멀리 보이는게 다라서 오션뷰 메리트는 크게 있지 않다고 생각해요 ㅎㅎ


이 날 구름이 많아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여행 와있다는게 어딥니까💕

짠 드디어 조식 세트가 나왔어요! 반찬으로는 배추김치, 장조림, 미니게장, 전복장, 계란찜, 제육볶음이 나왔구요. 해물 된장찌게와 함께 전복게우밥이 나왔습니다‼️


여기 계란찜 맛집입니다. 계란찜 보드라운게 아주 최고였어요🥹

미역, 김자반, 전복 내장, 슬라이스된 전복이 돌솥에 담겨 나와서 싹싹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근데… 돌솥은 엄청 뜨거운데 밥은 식은밥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실망… 이거 이거 6만원 아침치고는 너무한거 아니냐구…

같이 나온 해물 된찌는 진짜 뜨끈뜨근 해서 맛있었어요‼️

실패할 일 없는 제육볶음 구뜨(근데 이거도 식어있었…)


주스 가져다주시고 바로 과일을 가져다 주셨어요. 엄마랑 빈속에 과일을 바로 먹고 싶진 않아서 밥 다 먹고 먹었습니다 ㅎㅎ

키위랑 오렌지, 용과가 나왔어요. 근데 키위 이렇게 잘라서 주면 어떻게 먹어요…?


난생 이렇게 잘라주는 키위는 처음봤네…. 앞뒤로 다 이렇게 잘린걸 티스푼으로 어찌 먹지?_?

음료는 테이크 아웃 부탁해서 받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컵 색상이 참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여기 호텔 커피 다 너무 맛나니까 꼭 다 드셔요 ㅋㅋㅋㅋ


밥 다 먹고 맞은편 라운지 앞에 있는 트리 구경도 했어요. 호텔 곳곳이 크리스마스 장식이 되어 있어서 눈이 즐겁더라구요. 역시 5성급 호텔은 이런 장식 신경 써줘야지. 좋아… 이런 생각을 한참 했습니다:)

 

포차 조식 ⭐️⭐️⭐️+0.5

⚪️ 뷔페보다 더 특별함이 있는 여유로운 조식.
⚪️ 커피 맛집
⚪️ 고층 뷰⭐️

🔴 식은 밥을 돌솥에 얹어주는건 좀… 아닌듯. 밥이 너무 식어있었다… 거참…
🔴 키위는 왜 그렇게 잘라서 주는거야…?

✅지인들은 해물라면 먹었다는데 그거 기똥차다고 난리였습니다… 담에 언젠가 도전해보기루!!!


개인 돈으로 추가해서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숙박+조식 세트인 패키지는 진짜 가성비 괜찮은듯. 호캉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딱인 상품… 조만간 또 가겠어🥹‼️

근데 왜 여기 12월 5일부터는 그랜드키친 말고는
조식 안 되는건데요 ㅠㅠㅠㅠ 난 뷔페 싫단말이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시티뷰 룸 후기⬇️

2023.12.06 - [여행] - 제주 그랜드하얏트 드림타워 후기🎄 - 2박 홈쇼핑 상품 후기

 

제주 그랜드하얏트 드림타워 후기🎄 - 2박 홈쇼핑 상품 후기

쿄쿄 감사하게도 올해 여행을 많이 아니고 있네요!! 이번에 제주도에 일이 생겨서 호다닥 2박3일을 다녀왔습니다🥳 어머니께서 그랜드하얏트 제주 여기를 꼭 가고 싶다고 하셔서 여기로 숙소를

daily-review-love.tistory.com

 

⬇️그랜드 하얏트 제주 녹나무 조식 후기⬇️

2023.12.11 - [여행] - (제주여행) 그랜드 하얏트 제주 녹나무 조식🌳🍴

 

(제주여행) 그랜드 하얏트 제주 녹나무 조식🌳🍴

이번 그랜드 하얏투 제주를 투숙하면서 조식으로 녹나무랑 포차를 갔다왔어요:) 아침부터 왔다 갔다 뷔페는 안 가고 싶더라구요 ㅜㅜ 편안하게 먹은 그랜드 하얏트 제주 녹나무 조식세트 보여

daily-review-love.tistory.com

 

⬇️그랜드 하얏트 제주 카페 8 피자 파스타 세트 후기⬇️

2023.12.07 - [여행] - (제주여행) 그랜드하얏트 제주 카페8에서 저녁 먹기😋 - 홈쇼핑 바우처로 주문하기‼️

 

(제주여행) 그랜드하얏트 제주 카페8에서 저녁 먹기😋 - 홈쇼핑 바우처로 주문하기‼️

홈쇼핑 패키지로 받은 바우처 야무지게 챙겨서 카페8로!_! 이 바우처로 피자 1개 + 파스타 1개 + 디저트 2개 + 음료 2잔이 제공된다:)카페 8은 L8-8층에 있다. 야외수영장과 같은 층‼️ 그래서 그런

daily-review-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